본문 바로가기
Music Therapy/음악의 숲(신곡)

양희은, 첸(CHEN)/나의 꽃, 너의 빛 (Bloom)

by Rain.. 2023. 5. 30.

 

 

 

 

 

 

 

 

곡정보

 

아티스트 양희은, 첸(CHEN)

앨범 나의 꽃, 너의 빛 (Bloom) - SM STATION

발매 2023.05.30.

장르 발라드

작사 송양하, 김재현, 이주아

작곡 송양하, 김재현, 이주아, 차준희

편곡 송양하, 김재현, 이주아, 차준희

 

 

 

 

 

 

 

 

 

긴 꿈 속에 있는 듯해 늘 길을 잃고 헤매어

아무도 없고 찾지도 않는 어두운 곳에 나는 서있어

메마르고 아렸던 나의 밤은 차가웠고 외로웠다

피어난 적 없었던 것 어느새 다가온 기적처럼

꽃 한 송이 피어나길

 

넌 어떤 말을 하려 해 난 하염없이 기다려

어둡기만 한 길 위에도 작은 희망은 있단다

메마르고 아렸던 너의 밤을 나의 작은 품에 안아본다

피어나고 싶었던 꽃 어느새 다가온 기적처럼

아득하게 피워내길

 

나의 작은 빛이 되어줘

깊은 뿌릴 내리고 그 꿈을 닮아 더 아름답게 피어나

긴 밤들은 차가웠고 외로웠지 피어나지 못한 마음

아스라이 지나 온 기나긴 어둠을 넘어

꽃 한 송이를 피워내길

 

 

 

양희은, 첸(CHEN) - 나의 꽃, 너의 빛 (Blo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