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herapy/음악의 숲(신곡)

이예준/잊는 법

by Rain.. 2023. 7. 12.

 

 

 

 

 

 

 

 

곡정보

 

아티스트 이예준

발매일 2023.07.09.

장르 발라드

작사 Noheul(노을), 밍지션

작곡 Noheul(노을), 밍지션

편곡 Noheul(노을), 밍지션

 

 

 

 

 

 

 

 

 

마지막 인사를 두고 돌아서는 뒷모습에

내게 소나기가 내려온다

그대 없는 나의 하루는 괜찮을까요

너무 사랑했던 내겐 전부였던

그댈 지우는 일 나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누가 잊는 법을 알려줄 순 없나요

슬픔이 날 아프게 해요

혼자 걷게 된 거리엔 온통 우리의 기억이

아픈 추억되어 내려온다

그대 없는 나의 매일은 참 힘드네요

너무 사랑했던 내겐 전부였던

그댈 지우는 일 나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누가 잊는 법을 알려줄 순 없나요

슬픔이 날 아프게 해요

잊을 수 있다고 별거 아니라고

다들 쉽게 말하지만

내겐 제일 어려운 일

벌써 보고 싶고 벌써 그리워서

주저앉아 울어 봐도

다신 그대 돌아오지 않겠죠

누가 참는 법을 알려줄 순 없나요

슬픔이 날 아프게 해요

아마 난 못 잊을 것 같아요..

펴고 닫기

 

 

 

이예준 - 잊는 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