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herapy/기억의 숲(추천곡)

강아솔/누구도 미워하지 않는

by Rain.. 2024. 1. 13.

 

 

 

 

 

 

 

 

 

곡정보

 

아티스트 강아솔

앨범 아무도 없는 곳에서, 모두가 있는 곳으로

발매일 2023.12.01

장르 인디음악, 포크/블루스

작사 강아솔

작곡 강아솔

편곡 이정훈, 전진희, 권영찬

 

 

 

 

 

 

 

 

 

 

누구도 미워하지 않는 사람이 되려다
나는 나를 미워하는 사람이 되었고
모두를 사랑하는 사람이 되려다
나는 나를 외로이 버려두었지
날 키운 건

모두에게서 사랑받으려 했던
미움이 두렵던 마음

 

나의 사랑은 언제나 사랑은 언제나
모든 것이었다가 아무것도 아닌 게 되고
사랑은 언제나 사랑은 또다시
내가 하는 사랑은 내게까지 늘 닿질 않아
날 키운 건
내 잘못부터 찾으려 했었던
사랑이라 믿었던 마음

나의 사랑은 언제나 사랑은 언제나
모든 것이었다가 아무것도 아닌 게 되고
사랑은 언제나 사랑은 또다시
내가 하는 사랑은
내게 오는 사랑이 아니었지

누구도 미워하지 않는 사람이 되려다
나는 나를 미워하는 사람이 되었고
모두를 사랑하는 사람이 되려다
나는 나를 외로이 버려두었네

 

 

 

강아솔 - 누구도 미워하지 않는

 

 

 

 

 

 

 

 

 

댓글